게임주 분할 매도중 바이오 기술주 분할 매수중 건설 태양광 공매도...

게임주 분할 매도중 바이오 기술주 분할 매수중 건설 태양광 공매도...

좋아요 -

728x90

반응형

이러면 위의 데브시스터즈 같은 종목이 검색이 되요

60봉 = 3달

3달동안 상한가가 3개 이상 나온 종목을 검색하는것입니다

키움 HTS에서 조건 검색 메뉴 검색후에 만들면 됩니다

게임 섹터도 보고

바이오랑

인텔을 보고

아무리 생각해도 바이오랑 인텔 올라갈 자리인데

게임이 계속 올라갈것인가

데브시스터즈 차트를 보면서 고민을 많이 했으나

아무리 봐도 바이오(인텔 화이자)에 뭔가 호재 뉴스가 나올 모양이다

728x90

근데 내가 원하는 장대양봉이 안나오니까 답답하다

비트코인이 마구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주면

비트코인이 올라가느라 주식이 안오르는거구나 라고 할텐데

그것도 아니다

뭘로 질질 끄는건지 모르겠다

여하튼 3월말에 뭔가가 결정되서 장대양봉 나올거라고 생각한다

지금 장이 안좋은거 같아도

전에 쓴 글에 이유를 썼듯이

10~20년 주식 투자 경력있는 고수들은 이번해 시장 수익율 5000%이상이라고 기대하고

작년 시장 수익률은 2000%이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쁜장이냐 힘든장이냐 어려운장이냐 묻는다면

몇달후에 수익율 올라갈거 생각하고 기분 좋아하고 있다

고수들은 지금 시장에 싱글벙글중이다

코스피 200이 10년전에는 전체가 상승했다

지금은 카톡리딩방등의 신용 융자 폭탄때문에

홍콩식 공매도 하는 개미 묘지가 됐다

BBIG지수가 오늘 약간 상승하고

코스피200은 공매도 당했다

앞으로도 BBIG지수 위주로 더 많이 오르는것을 보게 될것이다

내년까지 오르니까 당연히 가지고 있는게 이익이죠

지금 한국 주식 시장은 규모가 큰 돈을 가진 국민 연금이 가장 큰 수익률을 낼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저는 지금 주식을 사면 수익률이 매우 높을거라고 생각해요

그걸 막을라고 일부러 이런 타이밍에 저런 사건을 일으키는거라고 보고 있어요

코로나19가 터진 직후, 연준은 물가채를 많이 매수

다른 채권도 많이 사고 물가채는 다른 채권보다도 더 매수

그런데, BEI 기준으로 1.5%를 넘어서는 시점부터

물가채의 비중이 늘어나는 속도가 눈에 띄게 줄어들음

시장에서 인플레이션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커져서 문제가 되는 상황이 된다면

연준은 물가채를 매수함

코스피 지수 차트를 한번 봅시다

보면 1월이 고점이고

지금 까지 하락해있는 모습이죠

그럼 지금 상승 파동으로 시장이 올라가던가

아니면 5월쯤에 상승파동으로 시장이 올라가야 합니다

상승파동이 나올 가능성이 높은 시기에

인플레 와도 대처수단이 있다

이 얘기를 1월달에 했어야 했어요

시장을 한번 보면

게임주가 크게 올랐습니다

2578프로 이상 올랐어요

대형주 주가가 오르는 동안 경제가 변화하고

대형주가 잠시 쉬어간 후에 다시 올라갈 쯤에

조절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는것은

대형주는 횡보 시키고 게임주 올리는 식으로

그동안 올리지 않은 섹터를 올릴수가 있다는 뜻으로 풀이 합니다

그래서 게임주가 앞으로 계속 갈것인가?

너무 비싸졌으므로 이제 다른 섹터가 올라갈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요

인텔이나 화이자가 올라갈때가 됐다고 생각됩니다

바이오 섹터가 만약 내일 장대양봉이 나온다면 이것도 약간 상승할거라고 보는데요

이게 올라갈것인가보다는 바이오가 올라가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보고 있어요

매도에 좋은게 더 많네요

중앙일보 망하다

기다리고 있는 선박들 표시

공매도 하기 딱 좋은 차트네요

안사요

더이상 팔수 있는 물량이 없다네요

선거랑 상관없습니다

지수가 3000이면 펀드가 환매 물량이 있고 그걸 받아 먹는 자본이 있으며

그걸로 강력한 지지선을 만들어 또 신고가를 갈수가 있습니다

인텔 차트에서 신고가 갈 지점인데 뉴스가 나왔어요

인텔이 다른 업체에서 디자인한 반도체를 위탁생산하겠다는 내용이예요

반도체가 부족하다

부족하니까 생산 공장들을 늘리자

인텔도 생산해

이런 시나리오로 가나 봅니다

쌍용자 상장폐지 될거 같아서 블로그에다가 한번도 쓴적 없는거 같아요

이런건 상한가 나와도 매수 하면 안되요

10년전에 고수들은 쌍용차는 현대차가 견제를 하기때문에 절대로 살아남을수가 없다는 의견이었습니다

안랩이 많이 쏟아졌네요

선거 관련으로 쏟아진거라고 하지만 월봉 가격에서 보면 준수한 위치입니다

언젠가는 올라갈거라고 봅니다

보안주라고 생각했는데 선거 관련주였다

그리고 신용 융자를 털었다

작년엔 모더나 뉴스 한국에서 시끄러웠죠 그후에 공매도 했고요

AZ도 그런거고요

이제는 화이자로 갈아탈거라고 보고 있어요

저는 노무라 증권을 믿지 않아요

얘들 한국에 공매도 많이 했어요

어디서 공모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출산율 0.7에 정치쪽에서는 중국인 조선족 받아 들이면 된다네요

이마트가 인수하면 시총 증가

자살률 높은 세대한테 세금을 걷는다니 자살이 늘겠네요

재산 72억

47년생이라

곡물 가격이 오른다 = 동물 사료 가격이 올라간다 = 사료 회사가 꿀을 빤다

중국 공매도가 심해서 저 아저씨는 돈을 벌어도

개미는 벌기가 힘들어요

셀트리온 차트에 장대 양봉 나온듯한 유사한 차트가 삼성중공업입니다

대충 비슷한데 얘는 장대양봉이 나와줬거든요

셀트리온도 3월달안에 곧 나올거라고 보고 있어요

공매도 하겠네요

1달후에 보면 매수 자리 나올거 같네요

마이크로소프트(MSFT) $239.77 / +1.61%

- 마이크로소프트는 DISCORD 를 인수 협상 진행중이라는 소식에 상승

- DISCORD 는 음성을 통해 온라인 모임 플랫폼으로 이용자수만 1억명을 기록하였음.

디스코드를 마소가 먹는다네요

연말까지 core inflation 시나리오

제가 볼때 저렇게 안올라갑니다

왜냐면 내년까지 상승해야하는데

저런 모습이면 내년까지 상승하는 모습이 아니기때문입니다

저는 이렇게 이번해 지수가 움직일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내년 초까지 자동차랑 로보틱스 올려야하는데 저런 모양이면 올릴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올라갈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까지 비트코인도 올려야 합니다

이래서 동부가 반도체 만든다고 한거 같아요

모자르니까 생산 공장 늘리서 한다

이런 식으로 가나봐요

옐런 재무장관은 친환경 인프라 정책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증세가 필요하다는 의견

월 천만원 버는 사람의 고통과

월 250만원을 버는 사람의 고통은 다 같이 고통스럽다

하지만 천만원 버는 사람의 고통을 사람들은 더 부러워한다

당선 축하로 받은 집 기사 검색해보려니까 못찾겠네요

머스크가 차 팔고 받은 비트코인은 가지고 있을거라고 했는데

내년에 그걸 팔게 되면 저 기사 제목대로 진짜 되겠죠

수익률 1%에 세금

크게 웃어 봅니다

이런 상품엔 가입하면 안되요

폭락장 오면 내 돈 다 날라가요

금융허브 싱가폴

한국 사채업자가 만든 회사들도 싱가폴에 회사 만들어놨어요

미국에서는 마약으로 돈 세탁하고

옥션에서 비싸게 거래 되는 매직더 게더링 유니크 카드로도 돈 세탁하고

일본에서는 게임 아이템을 야후 옥션에다가 돈 세탁하다가 걸린 사채업자가 있어서 예전에 신문기사가 나왔었습니다

예를 들면 사채업자가 빌린 돈을 회수하기 위해

옥션에다가 100만원 짜리 아이템을 90만원에 판다고 올립니다

그러면 90만원을 주고 그걸 구입하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사채업자는 빌린 돈 100만원으로 아이템을 사서 그 사람한테 팔아서 돈을 얻고요

그래서 게임 업체들은 아이템 거래를 아예 할수 없는 게임을 만들고

아이템을 사려면 게임회사한테만 살수 있게 하고

다른 사용자와 거래를 못하게 시스템을 바꿨습니다

그후에 게임회사 매출은 더 많이 늘어났습니다

아이템 거래 사이트에서 얻던 이윤을 회사가 얻게 바뀌었거든요

지금 코스피 지수 바닥이고요

작년 10월 말에 버핏 지수 타령하면서 사람들이 매도 하고 난 뒤에 코스피는 3000을 넘었습니다

4차 산업 혁명후 대규모 해고와 저렴한 연봉의 여성 노동자를 늘려 대기업 주가가 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공매도 금지 해도 주식은 손실이 날수 있어요

쌍용차 보세요

감자하고 상장폐지 하면 골로 갑니다

시세는 시장이 결정하고

가치가 상승한다면 이 사람의 말이 맞는것이죠

투자의 정석입니다

공매도

크게 오르기 전엔 항상 이런 일이나 해킹이 있었죠

화이자 신고가 갈거 같아요

5월에 공매도 할것인가?

아니면 계속 오를것인가

코카콜라 더 비싸진다네요

10년전에 한국에서 로켓 발사하다가 공중에서 터져서 주가 폭락한거 생각나네요

저는 이런거 안사려고요

저는 별로 이런 전략 좋아하지 않아요

시간만 뺏기고 효율이 떨어져요

신풍제약 외국인 공매도 먹잇감인데 이런 뉴스 내보내고 공매도 한거예요

게임스톱에 공매도로 손실난 헤지펀드 아시아 공매도 늘리겠다

ㅠㅠ

공매도 당하는 신풍제약 차트의 모습이다

의료기기 섹터 아직도 움직이고 있어요

돈이 없으면 아무도 나를 노리지 않지만

돈이 많을수록 아는게 많아야 돈을 지킬수가 있는데

728x90

반응형

from http://ha2mandx.tistory.com/868 by ccl(A) rewrite - 2021-03-25 00:25: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