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24 - 내가 받을수 있는 지원금은?

보조금24 - 내가 받을수 있는 지원금은?

반응형

그동안 많은분들이 본인이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정보를 찾아

돌아다니신분들이 많았을겁니다.

저 또한 그랬기 때문이죠.

현재 지원금을 주는 제도들은 무려 6천가지가 넘고

적게는 1만원 많게는 1천만원 등 지원받을 수 있다합니다.

때문에 몇년동안 놀고먹는 생활을 이어가지 않은 이상

푼돈이라도 버는 알바라도 하고 계신다면 누구라도 최소금액의

지원금 정도는 받을수있다는거죠

문제는 많은 분들이 본인이 지원금 대상인지 모르고

기간내에 수령을 하지 못하여 기회를 놓치는 분들이

많다는것인데요.

이제는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어진듯합니다.

내가 몰라서 놓치는 지원금은 없어진다는 것이기 때문이죠.

바로 보조금24라는 홈페이지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정보들을 모아놨기 때문에 로그인만 한다면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무엇이 있는지, 개인별로 모두

안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보조금24 이용방법 ◀

○ 포털창에 '보조금24 검색'

첫번째는 당연히 포털 검색창에 보조금 24를 검색 후 접속하시면되는데요

그렇게 되면 아래와 같은 메인창이 보이실겁니다.

○ 사이트 로그인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원할한 이용을 위해 로그인을 가장 먼저 해주셔야합니다.

로그인을 위해선 공동인증서나 간편인증 또는 정부24 아이디 등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기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되는데요

비회원 로그인도 있으나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있어 제약이 있다 합니다.

○ 보조금 조회하기

① 로그인을 마치게되면

첫화면이 다시 뜨게되는데

이때 페이지 상단에서 '나의혜택'을 클릭해줍니다.

② 이후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 이용 동의'

창이 나오게 되는데 우린 보조금24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것이므로 당연히 동의함으로 체크를 하고 확인을 합니다.

③ 곧이어 잠시만 기다려달라는 창과 함게

개인(자격)정보를 조회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전 해당이 되지 않는다고 뜨는군요

아마 최근에 지원금을 받았던적이 있기에 그런듯합니다.

어떤가요

조회하는 방법 매우 간단하지않은가요?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은 매우 아쉽겠지만

어찌됐든 아무것도 모르고 넘어가는것보단

내가 혜택 대상인지 정확히 알고 갈수있다는 부분이

참 맘에 드는것 같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터진지 제법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이런 서비스가 생겨난게 늦은감이 없지 않다 생각들지만

지금이라도 생긴게 한편으론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from http://smcj.tistory.com/93 by ccl(A) rewrite - 2021-05-21 18:25: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