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문제없는데 가입하자마자 저품질 (저품질 확인법, 푸는방법)

티스토리 문제없는데 가입하자마자 저품질 (저품질 확인법, 푸는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입문한 새내기 블로거예요

네이버블로그를 이용하다가, 우연히 리뷰요정리남님 , 절약왕정약용님(발음아니고 쓰는것도 헷갈리네요 ㅎㅎ)

그리고 누워서 돈벌기 컨텐츠를 연달아 유튜브에서 보고 티스토리를 해볼까 하고

무작정 시작했죠.

근데요. 네이버는 제가 특별히 광고 안하면 저품질 잘 안걸리는데,,

티스토리는 개설한지 하루도 안되서 저품질 ㅋㅋㅋ

왜때문이죠??

저품질이 걸렸는지 확인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다음 창에 자기 티스토리 링크를 검색해보면 아래사진과 같이 나와야되요

그런데 저는 아무것도 안뜨더라구요??

근데 포스팅 딱 한개 했을 때 검색해본거라

왜 안뜨는거지? 저품질일리가없는데?

두세개 더 써볼까? 근데 계속 안뜨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저품질이 걸려도

원인을 알려주며, 한번 봐주기도 한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우선 다음측에 문의했는데, 오랜시간이 지나도 답이 안옵니다.

그래서 어떻게 했냐..

다음과 카카오가 같이 합병한거 아시죠? 같은회사계열이예요.

그래서 카카오에 문의했습니다.

답변 완전 빨리왔구요

별 다른 말 없이 풀어주네요

모바일이든, 피씨든 링크를 검색해도 안뜨면, 저품질이 마자요.

본인이 잘못한 게 없이 당당하면 다음 대신 카카오로 문의하면 빨리 해결할 수 있어요.

단, 자신이 잘못한 것 같을때는 의심가는 글을 삭제하거나, 빠르게 다른 계정을 만들어 갈아타는 걸 추천해드려요.

저는 만들지 얼마 안되서 갈아타려다가도, 억울하더라구요. 제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카카오에서 이렇게 답변이 왔어요. 해결은 반나절 정도 걸린것 같고,

문의하면 답변은 엄청 빠릅니다.

카카오 역시 일잘하네여..ㅎㅎ

네이버 로직과 티스토리 로직은 정말 많이 다른듯합니다.

지금 네이버와 티스토리 두개를 운영하면서 테스트 하고 있는데,

저도 잘 모르겠어요. 허허

제께 왜 걸린건지..

그러나 광고하는 블로그가 엄청 많아지면서, 티스토리측에서 제제가 강화되고 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잘만 걸리지않고 홍보하는 사람은 많은데

선량한 시민도 피해를 보네요 ㅎㅎ

암튼 이렇게 해결되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작성 보단 피씨작성이 좋고,

이슈성은 저품질 먹을 확률이 크고.

그리고 잦은 수정도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네이버보다 너무너무 까다로운듯 ㅠㅠ

둘다 장단점이 있겠쬬?

그래도 우선 풀렸으니 다행이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해보렵니다.

이글로 설마 또 저품질 오는건 아니겠쬬?

그렇다면 홀연히 이 글은 사라질 예정...ㅋㅋ

from http://jwkjy.tistory.com/12 by ccl(A) rewrite - 2021-05-25 16:25: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