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A - Z 까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A - Z 까지...

안녕하세요

글 쓰는 다람쥐입니다 ;)

오늘은 구글 에드센스 신청 방법!! 포스팅해볼까 해요!

생각보다 신청하는 법은 많은 정보가 없는거 같아서 쭉 정리해 보려 해요 :)))

신청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쉽게 쉽게 따라해보세요!! go go!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사이트 :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이미지 출처 :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

사이트 들어간 뒤 시작하기 check! check!

웹사이트 기입 ( 지금 현제 수일을 애고 싶은 블로그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기입( 에드센스 정보 받을 이메일 등록, 자주 확인하는 메일이면 좋겠죠????)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유용한 애드센스 정보를 받아보세요 "예" check! 저장하고 계속하기

▶ 블로그 주소 확인 및 약관 동의

이미지 출처 :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

기입한 블로그 주소 확인 국가 또는 지역 선택 이용 약관 "예" check! 계정 만들기

▶ 블로그 주소 확인 및 약관 동의

이미지 출처 :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

위에 블로그 주소 확인 및 약관 동의가 끝이 나면 홈 화면에 시작하기 check!

결제 프로필 만들기 계정 유형 ( 개인 / 사업자 ) 선택 이름 및 주소 입력 우편번호 입력 ( ⓘ 클릭 시 주소 검색하면 해당 주소의 우편번호를 알 수 있어요! ) 전화번호 ( 선택 사항) 제출

※ 주소 입력이 상당히 중요해요! 나중에 핀번호를 받을 때 정확하게 받을 수 있데요,

주소는 지번, 도로명 상관은 없지만 나중에 핀번호가 안 왔을 때는 지번--> 도로명 / 도로명---> 지번

으로 바꿔서 핀번호를 재요청하시면 됩니다!

▶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

저는 컴퓨터를 진짜 잘못알 이다보니 하는데 애먹었어요 ㅠㅠ

애드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복사 후, 입력했던 블로그에 붙여 넣어주시면 돼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

구글 애드센스 코드 복사 블로그 -> 스킨 편집 구글 애드센스 코드 붙여 넣기

※ 붙여 넣으실 때 시작

제가 붙여 넣은 코드가 어디서 가지고 왔는지 나중에 확인하기 쉽겠죠?!?!

이미지 출처 : 티스토리 블로그

▶ 완료!!

완료! 후 사이트를 검토 중입니다 라는 창이 떠요!

두근두근 ㅎㅎ

이미지 출처 : 구글 에드센스 홈페이지

"확인은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글 보이시나요?? 과연 승인이 날것인지 ㅎㅎㅎ

저는 아직 글이 13개밖에 안돼서 잘 모르겠지만, 어느 분은 글 두 개만 올렸는데도 승인이 났다는 분도 계시고,,

4개월 만에 되었다는 분들도 계시 도라고요 ㅎㅎ 복불복인 거 같기도 해요ㅎㅎ

2주 뒤 승인이 될지 기대를 해보며 :)))

BYE BYE ~

from http://beauty-o.tistory.com/16 by ccl(A) rewrite - 2021-05-14 20:59: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