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돈 벌기와 함께 블로그 글 쓰기 (하루에 블로그 포스팅을 60개나?)

누워서 돈 벌기와 함께 블로그 글 쓰기 (하루에 블로그 포스팅을 60개나?)

안녕하세요~ 둥이언니입니다.

요즘 야근이 잦아져서 블로그 포스팅을 잘 올리지 못했네요...ㅎㅎ

여러분들이 구독하시는 경제 유튜브 채널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신가요?

저는 '누워서 돈 벌기'라는 채널을 구독하고 있습니다!

여행유투버 허니블링님(큰손님)과 신아로미님(짠손님)께서 만드신 디지털 노마드와 관련된 유튜브 채널입니다.

디지털 노마드 관련한 다양한 사업 (블로그, 이모티콘 등)과 관련된 인터뷰 영상도 많이 올려주시고, 매월 가계부 언박싱도 진행하고 계신데요!

짠손님의 가계부를 보면서 매달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누워서 돈 벌기 채널에 나온 리남님의 영상을 보고 시작했던 게 생각이나네요 ㅎㅎ

어제 누워서 돈 벌기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하신다는 공지글을 보고 시작 시간이 되기를 기다렸다가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하루에 블로그 포스팅 60개 쓰기>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하루에 블로그를 60개나?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는데요,

하루 날을 잡고 한 달 동안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릴 글을 미리 써서 예약을 걸어두는 취지의 내용이었습니다.

매일매일 블로그 글을 쓰는 것은 어려울 것 같은데 이렇게 하루 날을 잡고 미리 쓴 글을 올리면 언제 야근을 할지 모르는 직장인에게는 괜찮은 방법일 것 같더라고요!

야근하고 집에 들어오면 만사가 귀찮은 건 저만 그런 게 아닌 거죠..?

오늘 라이브에서는 짠손님&큰손님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보면서 하고 싶은 것 하기(블로그 쓰기, 공부하기 등)를 진행하셨어요!

저는 라이브를 보면서 블로그 쓰기로 마음먹었는데 덕분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써보네요..

어제와 오늘 댓글 창에 많은 댓글이 달렸는데, 누돈 영상을 보고 블로그나 크몽 등을 시작하셔서 조금이라도 월급 외 수익을 이루어내신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저와 같은 영상을 보셨을 텐데, 실행의 유무에 따라 이렇게 결과가 달라졌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앞으로 한 번 더 열심히 포스팅을 올리기 위해 노력해야겠다고 또 한 번 다짐했습니다.

매일매일 올리는 것은 어렵겠지만, 일주일에 3번을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from http://doongnoob.tistory.com/4 by ccl(A) rewrite - 2021-06-11 00:25: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