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첫 시작!! 설렘 반 걱정 반...파이팅!!

티스토리 블로그 첫 시작!! 설렘 반 걱정 반...파이팅!!

누워서 돈 벌기 유튜브 채널을 보고 "오 나도 해볼까?" 하면서 해야지...해야지...해놓고 두 달 동안 실행하지 않은 나란 녀석...ㅋㅋㅋㅋ

하지만 드디어 오늘!! 2021년 6월 10일 오후 9시 25분에 드디어 첫 글을 써본다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첫 시작!!

꾸준히 글을 써서 내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께도 양질의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고 수입도 얻는 것이 나의 목표인데...ㅎㅎ 사실 내년에 자취를 하기 위한 비용을 벌기 위함도 있다ㅋㅋㅋ 한 달에 만 원이라도... 그래서일까? 설렘 반 걱정 반... 헤헿

목표는 크게 가져야 하는 것!! 파워블로거가 되어보겠다!!!!

일단 그렇게 수익을 내려면 내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지 않아야 하는 것이 첫째이므로!

열심히 글을 써나갈 예정이다. 사실 다니던 대학을 포기하고 간호대를 준비하는 재수생으로써 (나이는 더 늦음.. 수능만 두 번째ㅎㅎ)

블로그에 투자해야 하는 시간 때문에 고민이 되었지만 어차피 간호대 가면 유튜브도 하고 블로그도 할 예정이었던지라... 일단 블로그부터 지금부터 꾸준히 해 나갈 생각이다^^

얘는 블로그 가지고 왜 이렇게 패기가 넘쳐...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ㅋㅋㅋ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하겠숩니당

아자아자 파이팅!!

from http://lena-gracias.tistory.com/2 by ccl(A) rewrite - 2021-06-10 21:59: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