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간 기준 거절

알아보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간 기준 거절

반응형

당신이 만약 구글 애드센스 합격 메일 빨리 받고 싶다면, 그전에 우선 글부터 적어야 한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은 깨나 뜨거운 주제인듯하다.

나는 애드센스 승인이 나 있는 상태다. 그리고 오늘 11개 받은 것에 이어서 12개 새로 하나 더 추가로 받았다. 그런데 이런 건 중요한 게 아니라고 본다. 왜냐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고 나서 합격 메일 받아 봤자,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치가 낮고, 적으면 이것은 달아봤자, 하루에 1불도 안 나오기 때문이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1불이란 한화로, 1,000원 정도 하는 금액이다.

솔직히 말해서 천 원이 그렇게 많은 금액은 아니다. 저걸로는 간식도 못 사 먹는다. 하지만 나중 가서는 간식을 사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금전 벌이를 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기부터는 본인 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구글 애드센스로 간식비라도 벌기 위해선 어쩌는 게 좋을까?

우선 글을 적어야한다. 그리고 검색 노출을 시켜야 한다. 그렇게 여기저기서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해 사람들을 유입시켜야 한다.

내가 봤을 때는 이게 핵심이다. 일단 제목 키워드를 잡고, 글을 적고, 검색 상위 노출시키기.

정말 간단하고 별 거 없다. 하지만 내가 봤을 때는 이게 가장 귀찮고, 번거롭다. 왜냐면, 글을 매일 적어야 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키워드는 또 다양한데, 무엇이 글을 적으면 검색 유입이 잘 될지도 모르겠고, 설령 그것을 적는다 한들 검색 상위 노출이 글을 적는 대로 다 잘 된다는 보장도 없고, 검색 노출이 잘 되는 듯하다가 어느새 저품질에 걸려서 블로그가 날아가고, 글을 적고 나서 상위 노출이 돼도 언젠가는 내려가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런 게 가장 별 것 없는 듯해도 귀찮고, 번거롭다고 하는 것이다.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하는 것이다. 글도 계속 적고, 내가 하고 싶고, 다루고 싶은 주제로 꾸준히 말이다. 그러면 언젠가 분명 좋아지고, 나아지고, 간식 벌이라도 할 수 있는 날이 다가올지도 모른다. 그러니 천천히 하자. 구글 애드센스 합격 메일 빨리 받을 필요 없다. 어차피 그전에 콘텐츠 없음 신호가 먼저 올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바로 받게 될지도 모른다.

이거는 어느 정도의 경지에 올라야만 가능한 일이다. 그러니 합격을 받든 지 말든지 간에 신경 쓰지 말고 글을 적어 나가라는 것이다.

참고로 카테고리는 승인받기 전까지는 하나만 유지하도록 하자. 그리고 글을 잘 적어야 한다. 솔직히 글만 적어도 충분하다. 대신 글을 말했듯이 잘 적어야 한다.

이것 관련한 내용은 나중에 시간 나면, 따로 적어 올리게 될지도 모르겠다.

https://eliceinwunderland.tistory.com/166

기본도 안 된 사람에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나지 않는다.

반응형

from http://eliceinwunderland.tistory.com/171 by ccl(A) rewrite - 2021-06-18 06:26: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