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앱테크 세븐일레븐 L point 현금화 후기

출석체크 앱테크 세븐일레븐 L point 현금화 후기

출석체크 앱테크 세븐일레븐 L point 현금화 후기

벌써 6월 끝자락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갑니다. 만나이로 하면 덜 살은 것 같은데, 우리나라 나이로 하면 너무 많이 살은 것 같네요...;;;; 그만큼 일년의 절반을 열심히 살았던 거겠지요? 가끔 뭐 우울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앱테크를 꾸준히 해서.... 돈 벌고 그러니까 그 우울한 감정이 덜 한 것 같습니다. 하루를 알차게 사는 것 !

오늘은 드디어 출석체크 앱테크 세븐일레븐을, L point로 전환해서 현금화 하였습니다. 요즘 앱테크의 재미로 살고 있어요 돈버는 재미! 세븐일레븐 앱테크 출석체크만 열심히 했지;; 현금화 방법은 몰랐습니다.

헐 나 왜 진짜 앱테크, 이제 알았지.

달력보면 무서운게... 이렇게 보니 또 6월도 며칠 안 남았네요... 하; 인생 대학교 졸업하니까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는 것 같죠...ㅋㅋㅋ 아무튼, 세븐일레븐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지금 알았어요. L point 어플 까는 것이 귀찮긴 하지만 다시 깔아서 네이버 페이로 전환시키고 나중에 쇼핑할 때 할인 받아서 쓸 생각입니다.

세븐일레븐 앱, 엘포인트를 깔아보니 자동으로 +5P를 쌓고 있었다는 것을 지금 보았네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출석체크 부터 합니다... 누가 보면 대학교 다시 다니는 줄 알겠어요 ㅋㅋㅋㅋㅋ

출석체크를 하면 눈이 자동으로 떠져서 나름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블로그에 글을 쓰고 공부하고 취준하고 그게 현재 저의 삶의 일부가 되었답니다.

엘포인트로 바탕화면 혜택받기.. 뭐 다양하게 자질구레하게 적혀 있는데 다 나중에 하고 가장 급한 현금화부터 하기로 했어요!!

출석체크 앱테크 440p도 포인트야 이자식들아!

네이버 페이 전환 후 취소는 불가능 하며, 전환된 포인트는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이 아니래요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을 신청했고 확인해 본 결과 잘 들어 왔습니다. 네이버 페이 뿐만 아니라,

엘포인트 제휴사가 다양해서 그런지 꽤 많았습니다. 어후... 진작에 포인트 전환할걸.. 그래도 제가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야금야금 포인트 전환하는 것이 뿌듯했네요 내보내기 눌러보니 네이버 페이도 가능해서 다른거 다 필요없고 자본주의의 노예니까, 페이로 전환시켰습니다. :)

#출석체크앱테크

#세븐일레븐앱테크

#앱테크현금화

#네이버페이

#엘포인트

from http://bini-issue.tistory.com/130 by ccl(A) rewrite - 2021-06-24 17: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