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아찔한 욕망, 아찔한 취향 애니메이션 + 팁 정리

심즈4 아찔한 욕망, 아찔한 취향 애니메이션 + 팁 정리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백업 겸 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ㅋㅎ..

총정리 개념은 아니고요

그냥 제가 쓰는 애니메이션, 플레이 방식 위주로 정리해볼게요 ㅎㅎㅎ

저는 노트북 플레이 유저라서 cc템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함니다...

피부 폴더에 스킨 cc 몇개 넣고

헤어 폴더에 cc 몇개 넣고

기타 폴더에 화장 cc n개 넣고 그냥 플레이합니다ㅎ

↑ 예전에 정리한 적이 있어요

최근에 다운받은 거 좀 추가해서 새로 올릴 예정임니다 ㅎㅎ!

npc 조종 모드 강추합니다.

플레이 할 때 에덴동산 고객이나 npc 심을 조종해서 1인칭 시점으로 구경가능합니다^.^..

1인칭 시점 방법 : Shift키 + Tab키

mc 커맨드 모드는 필수 ㅇㅇ!

npc 감금시키려고 집으로 부를건데 새벽 5시다?

심 소환하기 눌러서 당장 불러올 수 있음ㅎㅎ

그리고 나이, 이름, 복장 등 쉽게 바꿀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리얼한 심들의 임신 반응 + 리얼한 무드렛 -> 임신 이야기 모드

강추합니다.

대잇기 플레이만 주구장창하는 저는 진짜 쌉만족

제 심즈 플레이의 핵심이죠... 아찔한 욕망 모드....wickedwhims....^^

여기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요게 뜨는데 언제 업데이트를 했다~ 뭐 이런 뜻입니다

스크롤을 막 내리다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요. 클릭 ㄱㄱ

그리고 아까 이 사이트로 돌아오세용. 여기가 아찔한 욕망 모드 메인페이지

스크롤 내리면 애니메이션들이 쭉 뜨는데

가장 중요한 건 loverslab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느냐 입니다 ㅇㅇ

간단하게 가입 가능

저 위에 애니메이션 목록 다 눌러보면서 뭐가 좋은지 사진도 보고 움짤도 보고 그 중에 원하는 거 다운받으면 됨! ㅎㅎㅎ

이 쪽에 애니메이션 제작자들이 있는거잖아요? 저 위 순서부터 차례대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순이에요ㅇㅇ

저는 아찔한 욕망 모드 업데이트 하면서

제작자들 뭐 새로 만드신거 있나 쭉~ 둘러보고 주기적으로 요 폴더에 업뎃시킵니다.

플레이시간 1000시간을 넘어가면서.... 익숙한 제작자 이름도 있긴 하지만 제 폴더에 완벽한 모션들만 있지는 않아요ㅋ...

그때그때 괜찮아보이는 거 클릭하고 캡쳐하고 뭐 그렇습니다 ㅎ

일단 캡쳐 갈겨봤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죠? 😊 검색용으로 텍스트로 올립니다ㅎ

0zzzy_Animations

Amra72_Animations_AP

Anarcis

bobahloo_BDSM_Roleplay

bobahloo_bondage

cherryPie_Animation

cherryPie_Animation_Lunar

cherryPie_Bondage_Animation

cherryPie_Animation_CumMesh

이분은 확실히 기억함..^.^

X액 매쉬 만드신 분임

이 플레이 일지 참조ㅎ

chimochicchi_Animations

CIPHER _Animations

E404P_Animations

Kiki_animations

LaBambaClub_Animations

Lifeline_Animations

lupobianco_Animations

mike24_Animations

mike24_Classic

mike24_DarkFantasies

mike24_DF

MOTHERLODESIMS_Animations

MOTHERLODESIMS_mermaidsanimations

Noir_Animations

ooOLaLaWorld_Animations

SALARMOJS_ANIMATIONS

TLayer_Animations

또 여러명이 3P, 4P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뭔지 물어보신 분도 있었는데 (갱X,X뱅)

Lifeline 제작자님으로 알고 있습니다 😉 개쩜

정리해보니 제 기준으로 생각보다 적음...^.^ 한 바퀴 돌면서 뭐 있나 또 탐색전을 해봐야겠네요

일단 저는 이렇게 애니메이션 씁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아찔한 욕망은 침대나 소파나 샤뭐부스나 바닥이나(...)

사물을 클릭해서 상호작용을 클릭하면 됩니다!

어떤식으로 되는지는 제 플레이 일지를 쭉 보시면 감이 오실듯 ^^,,,,

가능할 것 같은 사물에는 거의 다 애니메이션 있습니다ㅋㅎ

제작자가 만든 오브젝트들도 많습니다

호로록 다운받아서 적용하면

세상에 너무 재밌음ㅎ

수위상 스크린샷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아찔한 취향 모드 (Nisa's Wicked Perversions)​ 는 폴더에 안담고 밖으로 빼놨습니다.

혹시 모를 충돌에 대비해서 ㅇㅇ...

+ 전체 캡쳐에는 지하실 모드를 잠깐 빼놨는데 원래 지하실 모드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아찔한 취향모드 떠요!

아찔한 취향모드는 심 집에 컴퓨터가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탐스런 탐색기 > 인형 가게 > 1. 인형 판매하기 / 2. 인형 구매하기 / 3. 인형 전환하기

1. 인형 판매하기

심을 노예로 만들고 또 그걸 팔아서 시몰레온을 버는건데요

이 플레이 일지에 그 부분이 나와있슴다...ㅎ

판매하기를 누르면 외국 시장에 팔기 / 고급 시장에 팔기

뭐 이런식으로 나뉘어져 있을거에요

정확한 글자는 지금 당장은 기억이 안나네용ㅋㅎ..

여튼

외국 시장에 파는 것은 ㄹㅇ 심을 걍 영영 보내버린다는 겁니다

고로 거의 심을 없앤다 뭐 이런 느낌ㅇㅇ

그래서 가족 중에 누구를 외국으로 보내버릴 때 주의할 건

저 심을 알고 있는 모든 심들의 기억을 지워버려야

가족과 사별함 무드렛이 안뜹니다ㅇㅇ

mc 커맨드 모드로 심을 잊기, 관계 삭제 이렇게 조치를 해야 우울해하질 않아요 ㅎㅎ

만약에 기억 지우는 거 까먹었다! 그러면 mc 커맨드 모드로 mc 치트 > 심 정보 치트 > 감정 및 버프 > 감정 치트

감정치트에서 저 그림 아이콘 있는거 클릭하면 n일 내내 우울해하는 거 없앨 수 있습니다ㅎㅎ

2. 인형 구매하기

노예 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노숙자 심들 중에서 고르는 겁니다!ㅎ

심즈 세상에서는 노숙자란 그냥 떠돌이 개념ㅇㅇ..

걍 집이 없을 뿐 뭐 어디 노숙하고 그런 건 아니에요

저기 서리 클레멘트도 있음ㅋㅋㅋ 집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아까 1. 인형 판매하기 에서

고급 시장에 팔기 를 선택했으면 여기 인형 구매 목록에 뜨는 겁니다

얘를 들면 저 고양이 귀 심이 있던 가족에서 쟤를 고급시장에 팔자! 해서 노예화를 시키면

내가 새로운 가족을 만들고 컴퓨터 켜서 노예 뭐 있나 구경할 때 쟤가 노예 목록에 뜨는 거 ㅇㅇ

가격이 9167 시몰레온인 노예 918247....

얘 구매하면 집에 딱 옵니다.

재미 욕구는 핑크욕구로 바뀌어져 있어서 욕구 떨어지면 주기적으로 채워줘야 됩니다 ㅋㅎ

이 플레이 일지에 나와 있어요 어떻게 채우는지..ㅎㅋㅋㅋㅋㅋ

3. 인형 전환하기

이건 팔아서 돈벌기도 싫고 팔아서 딴 집에 보내기도 싫다!

가족 중 누군가를 노예로 만들고 평생 굴리고 싶다!

이 상황에 하는 겁니다

걍 전환시켜서 노예로 쓰는 거죠 ㅎㅎ

+

부활절 토끼의 후손 특성을 주면 애기 대신 알로 낳아요 ㅎ..ㅋㅋㅋㅋㅋㅋㅋ

그게 ㅋ카인 효과가 있어서 팔수도 있고 또 마실수도 있어요

지하실 약쟁이 모드가 있어야 됩니당

은하수 콘X(X돔)은

컴퓨터로 탐스런 탐색기에 들어가서 구매할 수 있는데

배송이 좀 천천히 옴...^.^

비밀리에 온다고 ㅋ....

여튼 심들 모션 하고 있을 때

가방에서 클릭하면 착용이 되는데 그때 X액을 뽑을 수 있습니다

한 컵으로 가방에 담깁니다

냉장고에 넣으면 보관기간 길어져요

익명이라 말하지만...

작성자는 노예들에게 많이 먹였습니다..

X액받이 특성을 랜덤으로 준다길래ㅎ...

그리고 저 X액 한 컵을 탐스런 탐색기의 X액 은행에 넣어둘 수 있어요ㅎ

필요할때마다 꺼낼 수 있음

아찔한 취향 모드 제작자분은 걍 꼴포학 박사신듯

저는 아찔한 취향 모드(a.k.a 노예 모드) 이렇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또 제가 알게 되는 게 있다면 자세히 썰 풀어볼게요 ㅎㅎㅎ

댓글, 공감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 또는 방명록 주세요!

from http://danmiyan.tistory.com/28 by ccl(A) rewrite - 2021-07-29 12:25: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