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남성 입장에서 좋은 앱) 만남 앱 5개 비교

분석 (남성 입장에서 좋은 앱) 만남 앱 5개 비교

숨겨진 1%까지 찾아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는 혜자포터입니다.

© joncas89 , 출처 Unsplash 요즘처럼 코로나에서만 나오는 상황에서는 연애도 쉽지 않습니다 .

소개받기도, 밖에 나가 용기 있게 번호를 묻기도 어려운 상황.

이럴 때일수록 대면 만남 어플, 데이트 어플 등을 통해서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심리를 이용해서 먹는 곳도 많죠. (아르바이트가 많거나 과금이 너무 불합리하거나)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 입장에서 사용하기 쉬운 만남 앱 5개를 비교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매칭이 좋은 1% 힌트까지 소개해드릴게요

※순위를 매기는 것이 아니라 ㄱㄴㄷ순으로 알려드립니다.

그램 (추천도 ★★)

그램은 사용자 몸에 문제가 있는 앱이 아닙니다. 하루에 한 번 무료로 좋아요 보낼 수도 있고, 매칭되면 대화에는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았습니다.

가까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가까운 여자친구 남자친구 사귀기도 좋았습니다. 외모를기준으로평가를하기도하고,본인의수준과비슷한상대방과잘어울리는특징이있습니다.

글라스의 문제점은 과금 방식이 좀 센 편 알겠습니다, 하나 보내는데 젬이 하나 들어가는데 젬 5개 7500원입니다. 친구를 초대해도 젬 세 개밖에 안 줘요. 보상이 짠 편

무료의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해 매칭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상대가 유령이나 아르바이트인 경우를 필터링 하는 부분이 없어 조금 당황하기 때문에, 글라스의 별이 2개 있는 앱입니다.

【그램총평】서비스:★★★매칭률:★★★과금도:★다이아매치(매칭 권장도★★★)

다이아 성냥은 좀 신선해? 노골?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오히려 그것 때문에 더 안전한 만남 앱이라고 생각했어요.제대로 검증해서 남자분이나 여자분이나 가입 자체가 어려운 문제가 있었어요.하지만 이 가입조건만 통과하면 믿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 포인트였습니다.

알바나 유령회원이 없는 것에 법적으로 책임을 진다는 문구가 있어 좀 더 안심하고 다이어그램을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이 특징.(쓸데없는 돈낭비가 적은분)

동네친구사귀는기능은없지만커뮤니티게시판같은게있고그걸기회로잘하는사람들도있는편이라돈을써도제일아깝지않을것같은어플이었습니다. (소개팅 중개인의 식대 정도면 실제 소개팅 가능 수준) [다이아매치 총평] 서비스 : ★★★ 매칭률 : ★★ 과금도 : ★ 틴더

틴더는 다른 것보다 편리하고 무료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어떻게 보면 양날의 칼

필터링되지 않고 외국인도 사용하는 앱이라 본인이 직접 걸러야 할 부분이 있지만 간단한 스와이프만으로 매칭할 수 있다.

조금은 가벼운 만남을 원하기 위해 만든 앱 같은데.. 틴더의 과금 시스템은.. 유명하다..조심하자.

【틴더총평】서비스:★★★매칭률:★★과금도:★아만다(추천도★)

음~ 이건 진짜 만남 어플인지 얼굴평가 어플인지 모르는 어플이었어요 좋은 추억도 없고 매칭된 적도 없어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만 드는 앱이었습니다.

아무나 안 만난다는 콘셉트였는데 그래서 아무도 못 만났어요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아만다 총평】서비스:★매칭률:★과금도:★정오의 데이트(추천도★★)

정오 데이트는 내가 좀 더 젊었다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었던 만남의 앱입니다. 재미있는 기능도 많이 있었고 커뮤니티도 활성화되어 있어서 상당히 즐겁게 사용한 기억이 있습니다.

익명 게시판, 친구 찾기, 이상형 월드컵, 텔레파시, 카드 팡팡 등 만남 이외에 즐거움이 많이 있었기에 매칭만 끝나면 아무 것도 할 일이 없는 앱에 비해 체류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하지만..부기능이 강조된 탓인지, 만남이 연결되기가 힘들었고, 연결되도 하하호 채팅하는 도중에 바이바이 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던 만남앱입니다.

【정오의 데이트 총평】서비스:★★★★매칭률:★과금도:★★매칭(1%매칭의 비결) 음…나는 매칭되어 서로 이야기한 여성분이 해 준 이야기 중에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남자들 대부분이 출입구 조사를 하고, 식사와 안부를 묻고, 공통점이 있으면 어떻게든 얽혀서 잘 맞으면 마시러 가자, 밥 먹자 이런 이야기를 하거든요.

그리고 공통된 얘기 대화가 심심해서 걔가 걔 같다는 거였어요

그렇죠? 반대로 잘 어울리고 싶으면 너무 뻔한 얘기는 빼고 내가 좋아하는 주제로 깊이 있는 대화를 하거나 내가 오늘 있었던 일 중에서 재미있었던 이야기부터 시작하면 조금은 상대방의 반응이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에서 연애 자체가 어려워진 분들을 위해 열심히 정리를 해봤어요. 부디 좋은 분들을 만나서 행복하고 따뜻한 사랑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 상위 노출을 잘 할 수 있는 블로그가 되고 싶다면? ▼

[혜자 포터 가치 연구소] 혜자포터의 정직한 쇼핑몰입니다. (강의외 다수) smartstore.naver.com

from http://h4cruzzest.tistory.com/7 by ccl(A) rewrite - 2021-08-01 14:0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