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법니다를 읽고나서!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법니다를 읽고나서!

728x90

반응형

SMALL

제목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법니다

저자 : 신태순

출판사 : 나비의 활주로

읽은 날짜 : 2021. 7. 29~30

책읽기

주요 내용

이 책에서는 콘텐츠를 어떻게 활용을 하면 돈을 버는 방법을 서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블로그 sns를 활용한 방법을 말해주고 있으며 너무 잘하지 말라고 하지 않으며 자신이 할 수 있도록 습관을 들이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서술하고 있습니다. 즉 콘텐츠를 이용하여서 돈 버는 방법을 전달하고 있죠.

핵심문장

- 콘텐츠를 생각했다면 메모해라

- 자유롭게 벌고 싶다면 콘텐츠를 활용하용

핵심표현

- 콘텐츠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돈을 벌자

나의 견해

개인적으로 저는 예전부터 콘텐츠를 활용해서 돈을 버는 방법을 많이 생각해왔습니다, 저 혼자서 네이버에 검색도 해보고 유튜브도 찾아보고 말이죠, 예전에도 몇 번 읽었지만 다시 보니 다시 콘텐츠의 활용을 해볼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미니버거

주재에 대해 책 읽기 전

저는 이미 블로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컨텐츠를 그래도 활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책을 통해서 좀 더 많을걸 있을지 않을까 생객하보게 됩니다.

만약 내가 저자였다면

저라면 콘텐츠 활용도를 좀 더 세세하게 설명을 해주었더라면 좋다고 생각해봅니다.

무엇을 생각하였는가?

최근의 부의 관련된 책을 몇권 읽었는데 내가 가만히 있어도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가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콘텐츠로 어느 정도 시스템을 만든다면 내가 잠자고 있는 시간에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나올까 생각해봅니다

아메리카노

- 배운 점

저는 플랫폼을 이용한 거는 블로그나 유튜브 말고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많을걸 알려주었습니다, 탈잉, 크몽, 검 로드 같은 콘텐츠가 있다는 거를요.

- 느낀 점

점점 세상은 급변하기 시작합니다, 앞으로 사람이 하는 일들이 점점 기계가 대처하는 날이 많아지게 될 거고, 이때를 잘 활용한다면 책의 내용처럼 게으르게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기타

콘텐츠로 돈을 벌려면 그래도 그 전에도 미리 시스템을 구축해야 할 겁니다.

한 문장으로 요약

게으르게 콘텐츠로 돈을 벌려면 그전에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독서/ 독후감

728x90

반응형

LIST

from http://deadmankcj.tistory.com/246 by ccl(A) rewrite - 2021-07-30 19: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