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며(feat.혜람 님의 스토리)

다시 시작하며(feat.혜람 님의 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 블로그에 글을 남깁니다.

그동안 이래저래 일이 많다보니 맘속으로만 써야지 하는 생각만 맴 돌았었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자기계발에 관해서 많은 인풋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정말 올해 만난 귀인 중 최고라고 뽑고 싶은 혜람님을 만나게되었습니다.

직접적으로 만난건 아니지만 줌을 통해 그간의 그의 이야기와 어떻게 지금의 캐쉬플로우를 만들었는지 등

어나더 레벨의 성공한 분이 아닌 동네 형중에 돈 좀 버는 형같은 느낌으로 저희에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처음 주식, 비트코인 실패한 이야기부터 카페창업, 첫 부동산 투자, 스마트 스토어, 블로그 마케팅 등

정말 우리가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할수 있는 분야들로 이야기를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유튜브에 널리고 널린 이야기들은 솔직히 결론은 그래서 어쩌라는거지? 어떻게 시작해야지?

라는 의문이 드신분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직접적으로 유튜브에서 보던분을 줌을 통해 직접 강연에 참여해보니 느낌이 달랐습니다.

왜 자기계발 책들에서 강연에 직접 참가한 이야기가 나오는지 알겠더라고요.

특히 혜람님의 경험중 6개월동안 부동산과 스마트스토어에 2천만원 가량의 돈을 태웠다는

이야기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얼마나 그가 파이프라인을 만드는것에 관심있고 열정이 있었는지

굳이 말안해도 느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 글을 읽는 다른 분들도 관심있으시면 아래 영상 먼저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C3Ymuz1wkE

다음에도 또 혜람님의 강연을 듣거나 더 자세한 인사이트 교육을 들을 기회가 있다면 또 듣고 싶습니다.

from http://earlybirdhouse.tistory.com/88 by ccl(A) rewrite - 2021-07-24 22:59: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