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 집에서 돈버는 방법 13가지

연령별 집에서 돈버는 방법 13가지

미국에서는 약 390만명이 이미 원격으로 일을 하고 있다. 대기업같은 큰 회사정도가 아니면 재택근무, 원격근무를 상상도 할 수 없는 대한민국인에선 이는 꿈의 직업처럼 들릴 수 있다.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 정년퇴직자, 학생 등의 신분과 직업에 상관없이 우리 모두가 집에서 원격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어떤 일이든 시작은 어렵고 힘들다. 하지만 그 시기가 지나면 어렵다 생각했던 일들이 너무나 쉬워보이는 마법같은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에 대해 몇가지 나열해 보겠다.

모든 연령대에서 가능한 집에서 돈버는 방법

1) 온라인 설문조사 : 최근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것만으로 일정 금액의 돈을 지불하는 어플과 사이트가 늘고있다. 해당 설문조사는 기업, 제품, 서비스 등과 같이 소비자들의 생각을 듣기 위한 내용들이 대부분이다. 설문조사의 내용이 길고 구체적일수록 금액은 높지만 그만큼 정확한 데이터베이스를 원하기 때문에 질문의 내용과 답변은 까다로울수 밖에 없다. 짧은 시간을 투자함으로써 최소 100원 이상의 금액을 가져갈 수 있으니 한 달만 해도 꾀 쏠쏠한 금액이 모일 것이다. 설문조사 어플을 몇 가지 추천하자면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나우'가 있겠다. 2) 스톡 이미지 판매 : 내가 찍은 사진들을 업로드 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다. 가장 유명한 사이트는 '셔터스톡'이 되겠다. 여기서 꼭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스톡 이미지 판매는 내가 업로드한 사진의 갯수에 따라 돈을 버는게 아니라 내가 업로드한 사진을 다른 누군가가 맘에 들어하여 어떠한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구입'을 해야 그에 응당한 금액을 지불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란 것이다. 간혹 아무렇게나 찍은 사진을 마구잡이로 올려놓는 분들이 보여 미리 알린다. 스톡의 경우 구매된 사진 한장당 약 $0.25~0.45(약300~500원) 정도의 금액으로 거래된다. 3) 리뷰글로 수익 창출 : 디지털화가 되는 세상이다. 우리는 우리가 가보지 못한 장소나 사용해 본적 없는 제품들의 정보를 미리 알기 위해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고 그 검색결과에는 늘 그것들에 대한 '리뷰'가 남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장소의 예로 '식당'을 들어보겠다. 어떤 식당이 이제 막 개업한 음식점이라고 했을 때, 약 10년 전만 해도 이 가게는 분명 전단지를 만들어 동네 이곳저곳에 뿌렸겠지만 지금은 '리뷰어'들을 고용한다. 음식점의 음식을 무상으로 제공해 주는 대신 해당 음식과 식당에 대한 글을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게시해 주는 것을 부탁해 자연스럽게 이 신생 음식점에 대한 리뷰들이 인터넷에 쌓이게끔 하는 것이다. 비슷한 일로 '제품 테스터'도 있으니 어떠한 화장품, 차량용품, 생활용품 등에 해당하는 특정 제품을 무상으로 집으로 받아보고 사용해 본 후 해당 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남기는 것이 가능하다. 리뷰로 돈을 벌수 있는 대표적인 곳에는 '레뷰'가 있겠다. 4) 온라인 중고거래: 우리의 집은 작아 보이지만 이 안에는 꾀 많은 물건들이 쌓여있다. 그 중에는 분명 불필요하거나 쓸모가 없어진 물건들도 있을 것이다. 그런 것들을 모아 상태가 괜찮은 물건들의 사진과 정보를 업로드하면 그 물건이 필요한 사람이 연락이 오고 중고거래를 할 수 가 있다. 대표적으로 '당근마켓'이 있겠다. 5) 온라인 데이터 베이스 입력하기 : 꾀 많은 회사에서 데이터베이스에 파일을 추가하는 것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한다. 예를 들면, 진료소와 같은 곳은 책상 위 쌓여 있는 문서의 데이터 베이스를 수시로 온라인상에 입력시킬 시간이 없을 수 있다. 이를 돕기 위해 여가 시간에 온라인 플랫폼에 데이터를 추가해줌으로써 시간당 급여 또는 건당 급여를 받을 수 있다.

10대들을 위한 집에서 돈버는 방법

1) 블로그 시작하기(광고 수익) : 블로그는 나의 온라인 일기장 같은 것이다. 패션, 음악, 책, 영화, 요리 등 본인이 관심있어하는 분야에 대해 어떠한 틀에 맞춤 없이 원하는데로 글과 사진 심지어 동영상까지 모두 개제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이야기나 팁이나 조언 같은 것을 공유할 수 도 있다. 그렇게 자신의 블로그를 방문해주는 사람이 많아질 수록 자연스럽게 광고를 개제할 수 있는 조건이 되면 자신의 글들 사이사이에 광고를 개제함으로써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광고수익의 금액은 블로그 사이트 별로 상이하다.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는 모든 사이트들에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2) 사본 교정하기 : 본인이 책을 읽는 것,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면 꼭 해보기를 추천한다. 어떤 이의 연구 보고서, 이력서, 프레젠테이션 등의 내용에 교정해야할 부분을 찾아내는 일을 함으로써 돈을 벌수 있으니 자신의 프리랜서 웹사이트를 하나 개설하여 교정할 사본을 보내달라고 요청해보자. 3) 여유시간에 애완동물 돌보기 : 베이비시터가 있듯이 애완동물시터도 존재한다. 물론 이런 거창한 단어를 쓰기에는 너무도 짧은 시간 및 알바의 개념이긴 하지만 특정 자격증 없이도 자신의 거주지와 멀지 않은 곳에서 일을 할 수 있다.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지만 가끔 애완동물과 함께 이동을 하지 못할 경우에 자신의 애완동물을 돌봐줄 사람을 구하는 곳이 꾀 있다. 일정 시간동안 애완동물을 봐주는것에 그치지 않고 애완동물의 사진을 예쁘게 찍어줄 수 있는 센스를 발휘하여 일회성이 아닌 주기적인 고객을 유치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회 초년생들의 집에서 돈버는 방법

1) 기술 프리랜서 : 특정 기술이 있는 경우에 가능한 일이다. 영상편집, 그래픽 제작, 글쓰기, 번역, 일러스트 등 본인이 특정 분야의 기술의 보유자라면 단연 해볼만 하다. 프리랜서 웹사이트에 자신이 가진 기술과 자신의 능력치를 보여줄만한 포트폴리오를 함께 개제해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해야한다. 번역의 경우 번역 가능한 언어와 글감의 길이에 따라 금액은 다르지만 영어의 경우 짧은 번역글은 최소 3~5만원 정도를 벌 수 있고 일러스트의 경우 표지작업 만으로또 꾀 큰 돈을 벌 수 있다. 영상편집의 경우에는 자막을 달아주는 것만으로도 몇 십만원의 돈을 벌 수 있으니 자신의 기술을 썩히지 말기바란다. 2) 카풀로 수익내기 : 이는 집이 아닌 여가 시간을 이용한 돈버는 방법으로 개인 소유 자가용이 있는 경우에 가능한 일이다. 카플은 목적기가 동일하거나 같은 방향인 사람들끼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한대의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다. 자가용이 아니더라도 '쏘카'와 같은 차가 필요할 때 당일 바로 렌트할 수 있는 렌트카를 이용해도 좋다. 3) 생활 공간 임대: 자신이 학업, 취업, 여행 등의 이유로 자가에 머물지 못할 때 그 기간동안 사용하지 않을 생활 공간을 임대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가가 아니라 원룸 등의 자취생활 중이라면 건물주와 상의 후 가능한 일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4) 컴퓨터 수리 및 조립 : 자신이 컴퓨터 부품이나 시스템과 관련해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해보길 권한다. 당신에겐 매우 간단한 일이지만 그것을 알턱이 없는 일반인들의 눈엔 당신은 신과 같은 존재가 될 것이기에 벌 수 있는 금액도 꾀 크다. 5) 이력서 작성하기 : 이력서를 대리 작성하라는 것이 아니다. 자신이 어떤 이력서가 기업인의 눈을 확 사로잡는지 아는 사람이라면 타인의 이력서 코칭과 수정을 함께 도와줌으로써 일정 금액을 받을 수 있고 그런 커리어가 쌓이면 추후 해당 내용으로 강의 및 전자책 발간 등을 하여 더 높은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from http://myriches.tistory.com/12 by ccl(A) rewrite - 2021-09-24 20:25: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