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에드센스 승인 리얼 후기(feat. 한번에 통과)

구글 에드센스 승인 리얼 후기(feat. 한번에 통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이천만장자입니다.

구글 에드센스 많이 하고 싶으신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리얼 후기 남겨드려요ㅎㅎ

단번에 승인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2021년 9월 15일 에드센스 단번에 승인되었습니다.

최초 신청은 8월 30일 날 했으니깐 기간으로 따지면 약 16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보니깐 에드 고시라고 여러 번 낙방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단번에 안될 것 같아서 거절 메일 날아오면 한 번 더 해봐야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승인이라니 고맙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누군가의 지시를 받고 일하고 내 뜻대로 되는 게

쉽게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 하면 되는구나 하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구글에게 이렇게 승인받아서 더 기분이 좋네요.(아래 승인메일임)

구글 에드센스 등록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보면 여러 개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정보, 에드센스 관련 책을 하나 봤었어요.

책 제목은 "구글 에드센스로 돈 벌기"라는 책인데 다 읽진 않고 가입절차라던가 필요한 부분만 읽었습니다.

책을 보게 된 이유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정보가 조금씩 다르고 가입 심사기간이 길다는 것을 감안하면

조금 더 신중하게 가입해야 할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이 주는 신뢰감이 있었지만 인터넷에 돌아다는 내용과 그렇게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물론 한번 읽어보면 더 좋긴 합니다.

아무튼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굳이 책이 아니더라고 가입방법은 인터넷에 나온 방법만 잘 따라 하셔도 충분하다는

겁니다.

사실 제가 가입하면 스킨 편집에 HTML 코드를 넣는 과정이 있는데 제가 한번 생략을 하고 조금 뒤에 삽입을 했는데 그것 때문에 거절당하진 않을까 걱정했었습니다. 물론 뒤에 나중에 삽입을 해서 문제없이 통과됐네요. 혹시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이런 부분에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다음은 블로그 글쓰기입니다. 최근 들어서 하루에 글을 3~4개씩은 꾸준히 쓴것같아요. 글쓰는데는 부담을 안가지고즐거운 마음으로 했습니다. 최근들어 독서를 하고 있었고, 제가 배우고 느낀 것들에 대해서 글을 쓰고, 요약하고 평소에 제가 하던 버릇이었습니다. 글을 쓰면서 제 지식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과 내 글을 보고 이렇게 소통하면 재미있게다라는 즐거운 마음이었던 같네요. 물론 제가 자가 격리하는 동안 방에 있는 시간이 많은 이유도 한 몫했긴 했지만요.

그렇게 꾸준히 쓰면서 오늘 심사받는 날까지는 총 50여 개의 글을 올렸습니다. 물론 내용이 많은 것도 있고 적은 것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깐 글자 수가 1,000~1,500자 정도는 돼야 한다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댓글이 없네요. 아직 저의 지식이 누군가에게 큰 도움이 안 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죠??

조금 더 노력해서 조금 더 정확하고 알찬 정보들을 계속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오늘 회사에서 늦게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기분이 좋네요ㅎㅎ 다들 에드 고시 통과하시고 가고 싶은 방향대로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에드센스 승인이나 가입절차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뭐든 꾸준한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글들 쓰는 게 언제나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from http://20millionaire.tistory.com/64 by ccl(A) rewrite - 2021-09-16 00:59: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