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앱테크 설문조사 엠브레인 패널파워 커피값벌기

쉬운 앱테크 설문조사 엠브레인 패널파워 커피값벌기

728x90

반응형

요즘 #앱테크 많이 하시나요?

저는 지금은 일을 다시 시작해서 많이는 못하는데

한창 쉬고 있을때는 정말 #부업 #파이프라인 만들기 등등

수익이 되는 정보를 찾아 헤맸던것 같아요

그런데 결론은 정말 쉽지 않다는거였어요

유튜브나 블로그 검색해서

#앱테크

이런걸로 찾아보면 엄청 많이 나오고

#스마트스토어 # 전자책 이런거 엄청~~~찾아봤는데요

결론은 아 진짜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였어요

그러다가 그래도 은근 은근 커피값이라도 내게 주는

앱테크가 있어서 한번 공유해보려구해요

물론 막 엄청난 금액을 주는건 아닌데

저는 시간 날때마다 설문조사 해서 그래도 올해 9만원 정도 벌었더라구요

설문조사만으로요 ㅋㅋ

좌담회 비용은 빼구요

바로 #엠브레인 이라는 #패널파워 설문조사앱이여요

구글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앱 다운 받으시면 되요

요렇게 앱을 다운 받으시고

회원가입 하시면 되요!!

지금 사이트에서 12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아래 링크를 타고 가입하시면 1천원 적립금 추가로 받을수 있으니

이왕 가입하실거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1천원 추가 받을수 있어요!!

https://bit.ly/3e7ITZL

저는 올해 초부터 시작을 했구

올해 초는 제가 쉬고 있던 기간이라서 저는 좌담회 신청도 했었는데요

아래 보시면 총 262개 설문 참여했고 9만원을 받았어요

돈은 1만원부터 현금으로 찾을수 있구요

설문조사는 제가 해당사항이 없으면 50원도 받고

저랑 맞는 설문조삼녀 3천원 5천원도 있어요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오며가며 설문조사 하고

쏠쏠히 쌓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간간히 나오는 영화, 미디어 관련 설문조사는 재미있더라구요

새로나온 영화에 대한 의견을 묻기도 하고요

그래서 다양한 영화 포스터도 볼수있고

생각보다 유익한 설문조사가 많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그리고 어떤 제품이든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게 되어서

저는 저랑 잘 맞는것 같았어요

저는 좌담회는 한 4번정도 가봤는데요

좌담회는 진짜 가서 이야기도 나누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테스트 좌담회가 재미있고 좋았어요

신제품으로 나오는 제품을 가서 실제로 맛보고 평가할수 있는 기회를 주다보니

음식도 먹으면서 뭔가 이제품에 대해 내가 의견을 내야 하니

책임감도 들고 신제품을 먼저 먹어본다는 의미의 기분조 좋고

괜찮더라구요

1시간 30분정도 참여하고 최소 3만원에서 10만원까지 다양하게 받을수 있어서

저는 꽤 좋은 경험이었어요

물론 경쟁률도 그만큼 있겠지만

아무 능력도 경험도 없는 저도 4개나 된걸보면

참여할때 진짜 경험해본 브랜드 내용등을 자세하게 쓰면 확률이 높은것 같아요

그리고 엠브레인보다 설문조사 량은 적지만

한번 하면 응답 비용이 높은 앱도 소개시켜드릴께요

#한국리서치 앱인데요

엠브레인은 다양하게 설문조사도하고 좌담회가 있다면

한국리서치는 좀더 전문적이고 양이 많지가 않아요

한달에 두번정도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설문 비용이 대부분 2천원 이상이어서 저는

짧고 굵게 하기는 요것도 괜찮더라구요

많은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몇천원이 모이면 커피값 한잔은 나와서

저는 짬짬히 하는 이 앱 좋더라구요

유익해요!!

시간 되시면 앱테크 함 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제가 진자 해보고 공유 드리는 거라서 저는 추천 이요^^

요즘 제가 앱테크에 관심이 높아져서

대신 직장인이라서 저는 소소하게 벌수 있는 방법으로 공유해보려고 해요

티스토리도 아주 조금씩 #애드센스 수입이 올라가니 은근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앰브레인 회원가입은 요기서

https://bit.ly/3e7ITZL

반응형

from http://riahappy.tistory.com/125 by ccl(A) rewrite - 2021-12-22 02:59:51

댓글